본문 바로가기

루어소개

잇세이, 2024년 신제품. 야릇한(?) 디자인의 AK펀치! 파동으로 배스를 유혹하는 기존에 없던 웜!

반응형

 2024 NEW 

잇세이 - AK펀치 2.4인치

 

AK펀치 2.4인치 6.5g 6개입

 

국내에서 판매는 시작했지만, 들여온 수량이 많지 않아서 품절 되었습니다. AK펀치는 야릇한(?) 디자인 만큼이나 독특하게 웜이지만 그 파동이 정말 강력한 웜입니다. 

 

 

영상은 수평적인 액션에서의 파동을 보여주지만 수직적인 액션. 즉 리프트 앤 폴 에서도 파장이 느껴집니다. 커버에 넣고 웜을 띄웠다 폴링 시켰다 하는 공략도 좋을 것 같아요.

다양한 채비법이 있지만, 네일싱커를 삽입하게 되면 확실히 그 파동은 강력해지더라구요. 여타 다른 웜들에 네일 싱커만 삽입으로는 다소 심심함이 있을 수 있는데, 이 녀석은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또한 사이즈에 비해 비중있는 무게 탓에 다양한 베이트 태클로도 운용이 가능합니다.

 

잇세이 AK펀치 2.4인치

 

필드에서 사용 중에 만난 배스! 저는 러버지그에 트레일러 웜으로 사용해서 잡았습니다. 일명 털 커스텀을 추가해서... 지그가 바닥에 닿고 슬슬 끌어오면 두툼한 랄 부위가 폴랑폴랑 하는데, 배스가 참지 못하고 덥쳐 주더라구요.

 

조금 아쉬운 부분은 내구성 입니다. 사실 소금에 다른 비중이며, 부드러운 액션이 연출되기에 감수해야하는 부분이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도 고기는 걸었지만 웜이 날라가진 않았어요.

 

판매가는 8500원 입니다.


컬러차트

대부분 조금 컬러가 어두운 편이에요. 펄이 들어간 07, 13, 41, 65. 그리고 펄이 없는 17, 33, 46, 69 컬러가 있네요. 시즈미무시의 경우는 07번 그린펌킨 컬러가 가장 인기가 많은데, 저는 33번과 46번, 69번 컬러가 마음에 드네요.

 

반응형